Saturday 3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시작


10 바이너리 옵션 거래 가이드.


이진 옵션은 상품, 자산, 주식 및 주식 또는 심지어 Forex의 크고 역동적 인 범위의 가치 이동을 보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금융 거래가 매우 인기있는 이유는 거래자가 거래를 수행 할 때 두 가지 가능한 결정 중 하나만 수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즉,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Put 또는 Call 거래라고하는 예 또는 아니요 결정입니다.


금의 가치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기를 원한다면 실제로 금괴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의 가치가 일정 기간 동안 가치가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가치 하락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는 것의 한 가지 주요 이점은 여러 만료 시간 범위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간은 불과 60 초 또는 한 달 정도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세계에 처음 오신 분이라면 아래에 저희의 10 단계 가이드 (인포 그래픽)가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우리의 모든 브로커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는 것에 대해 당신을 계몽 할 것입니다.


어떤 거래를 할 것인가? 어떤 유형의 이진 옵션 거래를 할 생각을 할 때 가장 먼저해야 할 결정은 거래를하고자하는 자산, 상품 또는 증권 거래소입니다.


일단 어떤 유형의 자산, 상품 또는 증권 거래소에 대해 교역이나 거래를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에 대해 교육 된 결정을 내리면 그 거래의 가치가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것인지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가가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할 때의 가치를 생각한다면 Put 옵션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가의 가치가 증가한다고 생각하면 Call 옵션을 배치해야합니다.


브로커 선택 물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여 거래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검토 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살펴볼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각 브로커는 완벽하게 라이센스가 부여되고 규제되며, 각 브로커는 매우 광범위한 거래 가능한 자산을 제공하며, 많은 브로커는 신규 상인에게 초기 예금의 가치를 대폭 증가시키는 제안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각 브로커에는 다양한 종류의 계정 유형이 있으며, 거래 규모 및 거래량에 따라 최대 혜택 및 추가 혜택을 누릴 수있는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단계에서 알게 되듯이, 우리 각자의 브로커에게 계좌 개설을 고려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만기 시간 선택하기 이진 옵션 거래의 기반이 될 자산의 유형을 선택하고 거래를 할 브로커를 선택한 다음 거래의 만료 시간을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60 초 동안 지속되는 거래를하거나 1 개월 만료 될 훨씬 더 장기간의 거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거래를하는 금융 자산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사건이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만료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적 이익 이해하기 대형 티켓 가격 품목을 구입할 때는 항상 최상의 거래가 이루어 지도록 주변을 둘러보아야합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할 때 고려해야 만하는 것이지, 당신이 결정할 모든 단일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재정적 인 이익은 브로커마다 다를 수 있고 종종 다를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 단계는 우리의 주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귀하가 선택한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이익이 무엇인지 살펴 보는 것입니다. 이를 비교함으로써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중개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추세 옵션 어떤 거래가 금전적 이득을 가져올지를 선택할 때 협조적 인 노력을했을지라도, 항상 모든 도구를 활용해야합니다.


많은 브로커가 뉴스 피드에서 자주 볼 수있는 최신 금융 뉴스를 제공하지만 일부 트레이더는 현재 다른 트레이더에게 인기있는 거래를 볼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 옵션 기능의 일부 형태를 제공하는 중개인에 대한 경계에서와 같이 도구를 사용하면 현재 어떤 거래가 다른 실제 돈 거래자로부터 가장 많은 거래량을 끌어들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 예산 증가 이진 옵션 중개인 간의 경쟁은 물론 상인으로서 항상 명심해야 할 사항입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이 거래 예산의 가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판촉 행사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시 거래 체결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거래 기회가 갑자기 나올 때이를 미리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는 계속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따라서 귀하는 귀하가 가입 한 각 브로커의 온라인 거래 계좌와 모바일 거래 계좌에 모두 액세스 할 것을 권장합니다. 모바일 트레이딩 계좌에 액세스하면 언제 어디서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를 헷지하기 많은 거래자들은 그들이 열어 놓은 살아 있고 활발한 거래를 헤지 할 가능성을 들여다 보거나 거래의 양면이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거래로 커버되는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롤 포워드 기능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서 사용할 수있게 된 다른 기능이 롤 전달 기능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추가 거래 기회는 귀하가 실시간 거래를 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롤 전달 옵션은 귀하가 올린 모든 거래에 대해 만료 시간을 연장하는 방법이며, 이 옵션을 선택하면 만료 시간이 다음 사용 가능한 시간으로 연장됩니다.


조기 퇴출 많은 거래자들이 당신이 선택한 모든 거래에서 만기 시간이 달성 될 때까지 기다릴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거래의 가치가 당신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있는 잠재적 인 사건을 알게된다면 당신이 거래가 현재 지불금에 맞춰져있는 동안 선택한 다음, 조기 퇴출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중개인은 조기 퇴출 옵션을 제공하고 만료되기 전에 거래를 끝내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거래에서 거래 이익을 얻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자연스럽게 거래가 끝나면 잠재적 인 이익을 얻게 될 것이라는 확신이들 때 갑자기 조기 퇴출을 생각해보십시오. 갑작스럽게 알게 된 현재 사건으로 인해 거래가 끊어 질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1 장 :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데있어 한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즉, 주어진 기간 동안 가치가 증가하거나 감소 할 것으로 기대되는 주식, 상품 또는 통화를 실제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온라인이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면 처음에는 오히려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바이너리 옵션 작업 방식을 마스터하면 시간이 1 시간 정도 걸리므로 거래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온라인에서 찾아 볼 수있는 가장 포괄적 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가이드를 작성했으며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단계별로 온라인 및 거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거래의 첫 번째 단계는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추천 브로커를보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다음과 같은 각각의 가이드를 통해 당신을 초대 할 것을 권합니다, 당신이 아마 당신 자신을 거래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진 옵션 거래에서 시작하는 곳.


이진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면 시작과 관련하여 이것을 참조 포인트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게 약간 협박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이진 거래의 주요 장애물 중 일부를 정리해야합니다. 우리는 8 단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그것을 무너 뜨립니다.


1 단계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자산 가격의 상승 또는 하락 여부를 예측하는 가장 간단한 용어입니다. 자산을 사고 파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가격이 움직일 방향을 추측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하는 자산을 "기본 자산"이라고 부릅니다.


위험 경고 & # 8211; "투자자들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입력하면 가격을 올리거나 내려갈 것인지 여부를 선택하게됩니다.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되면 통화 옵션을 원합니다. Put 옵션은 가격이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할 때 사용됩니다. 이러한 조건은 전통적인 옵션 거래에서 이월되지만 실제로는 기본 자산의 주식을 이동하지 않는 것과는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모든 상인주의 : 무역 차트 설정을 사용하는 것처럼.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지, 얼마나 많은 돈을 위험에 처해야 하는지를 선택해야합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얻을 수있는 수익률을 알려줍니다. 이건 중요하다. 가장 좋은 수익률을 선택하고 싶다면 예측에서 올바른 때 가장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 단계 :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려면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첫째, 가장 중요한 것은 거래 할 때 사용할 수있는 상당한 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금액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현재의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돈을 거래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즉 임대료 나 식료품비와 교역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거래를 통해 위험에 빠질 수있는 돈만 넣으면 당신이 설정됩니다.


초보자 목록.


초고속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브로커 모바일 앱과 거래 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컴퓨터 나 Tablet PC에서 시작하려고합니다. 가장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격이 실시간으로 무엇인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연결이 끊어진 서비스 나 누락 된 데이터를 의미한다면 재생 연결은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불확실성을 제거하면 가격이 어디인지를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으며 거래하는 동안 실수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에서 무료로 찾을 수있는 차트 패키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etatrader 4.0 차트를 주로 사용하지만 FreeStockCharts라는 사이트 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몇 안되는 것이 있으면 다음 단계를 준비하게됩니다.


3 단계 : 이진 옵션 브로커 선택.


올바른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은 거래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처음에는 모든 중개인이 동일한 목적을 수행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브로커마다 기본 자산에 대한 수익률이 다릅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선택권에있는 다른 승진 및 다른 가변을 제안한다. 유로 대비 미국 달러 (EUR / USD)를 거래하는 경우이 자산에 대해 가장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또한이 자산으로 거래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바이너리 브로커가 필요합니다.


이 마지막 요점은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상위 브로커는 원터치, 경계 또는 60 초 옵션을 통합하여 옵션 제공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고급 상인들을위한 것이지만, 그들은 당신이 당신 자신의 필요에 맞게 더 잘 맞출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그들이 거래 할 자산에 대해 이러한 종류의 거래를 제공하지 않으면 다른 브로커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단계 : 데모 거래.


데모 거래는 실제 거래를 준비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이진 옵션 데모 거래는 시장의 자비로 힘들게 돈을 버리지 않고 거래 기법을 연습 할 수있게합니다. 데모 거래에 대해 기억해야 할 점은이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브로커가 거래를 데모하기 전에 계정을 열고 계좌를 개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해서 반드시 거래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항상 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데모 경험을 제공 할 중개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신규 거래자 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TradeRush와 같은 제한된 시간 동안 데모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많은 중개인이 있지만 처음 상인에게 항상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싶지만 72 시간을 새로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기술을 습득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데모 거래는 큰 번거 로움처럼 보일 수 있지만 거래에 있어서는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 실제 돈을 사용하기 전에 무엇을하는지 배우면이 마켓 플레이스에서 성공할 수있는 전반적인 기회가 개선됩니다. 자신을 줄 수있는 경험이 많을수록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거래를 배우는 동안 많은 돈을 잃을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5 단계 : 거래 전략.


바이너리 옵션은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올바른 전략을 고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시스템이 있지만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위험 허용 도와 귀하가 거래하는 금액을 고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헤징에 의존하는 전략은 적게 적립하기 위해 여기에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제한적인 트레이딩 자본을 가진 사람에게는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전략을 준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몇 가지 다른 지표와 분석 방법을 찾아서 서로를 다시 확인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3 가지 주요 분석 유형을 통합 한 전략을 빌리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기술, 기본 및 감상 분석 방법 모두 유용합니다. 거래를 실행하기 전에 세 가지 모두를 보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격 변동을 정확하게 예측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단계 : 반복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로서 장기간 생존하려면 성공 패턴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한 한 수익성있게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조정할 수있는 시스템을 찾아보십시오. 동일한 전략이 항상 복제 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항상 작동하지 않는 방법과 작동하는 방법을 분리해야합니다. 장기간에 걸친 반복은 어떤 전략이 장기적인 성공에 가장 유익한 것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매우 중요한 단계는 작동하는 것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시장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항상 진화하는 것입니다.


7 단계 : 평가.


매번 한 번씩, 거래에서 한발 뒤로 물러나서 자신이 한 일을 정직하게 바라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기간의 성공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상당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한 달 동안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거기에서 계속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진짜 정확한 무역 비율을 알아내는 데 한 달조차도 때때로 너무 짧은 시간이지만, 시작하는 것은 좋은 척도입니다. 단순히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한 달은 이것을 알아내는 데 충분해야합니다.


진행 상황을 평가하는 것은 다른 이유로 중요합니다. 올바른 수익률로 최상의 옵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5 %의 정확한 거래율로 가장 수익성이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산의 수익률이 높으면 60 %의 정확한 거래율로 다른 자산에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8 단계 : 결론.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많은 위험을 수반하므로, 트레이딩을 시작하기 전에 기초에 대한 확고한 이해가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이 분야에서 얼마나 중요한 연습이 충분한지를 강조 할 수 없다. 광범위한 데모 거래가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작동하는 전략을 세우면 자신에게 가장 큰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똑똑한 거래 또한 중요합니다. 거래하고자하는 자산의 수익률이 가장 높은 브로커를 찾으십시오. 이 간단한 지침은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해야하며 거래 경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간단한 예 / 아니오 질문을합니다.


네가 그렇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야한다.


네가 안된다고 생각하면 팔아.


어느 쪽이든 구매 또는 판매 할 금액은 0 달러에서 100 달러 사이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최대 위험입니다. 더 이상 잃을 수 없습니다.


유효 기간 만료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면 옳은 경우 100 달러를 받고 이익은 100 달러에서 구입 가격을 뺀 값입니다.


Nadex를 사용하면 만료되기 전에 퇴사하여 손실을 줄이거 나 이미 얻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꽤 많이 있습니다.


스피커를 켜고 대화 형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하나의 계정으로 많은 시장 거래.


Nadex는 하나의 계정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많은 금융 시장을 거래 할 수있게합니다.


Dow®, S & amp; P500®, Nasdaq-100®, Russell 2000®, FTSE China A50®, Nikkei 225®, FTSE-100®, DAX®


USD / JPY, AUD / USD, USD / CAD, GBP / JPY, USD / CHF, EUR / GBP, AUD / JPY 등이 있습니다.


금, 은, 구리, 원유, 천연 가스, 옥수수, 콩.


연방 기금 금리, 실업 수당 청구, 비농업 급여.


무역 배치.


연결된 데스크톱 & amp; 모바일 플랫폼.


우리의 빠르고 안전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은 PC, Mac 또는 Linux에서 실행됩니다. Google은 Android 용 강력하고 완벽한 기능의 앱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에 거래를 입력하고 교환기에 대한 안정적인 직접 연결의 보안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거래를 관리하십시오.


직불 카드로 개설하십시오.


Nadex는 개인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평평한 경기장에서 보급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저 최저 잔액이 부족한 것입니다.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간단하고 무료 온라인입니다. 직불 카드로 결제하고 몇 분 안에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안전하고 투명한, 규제를 받는다.


Nadex는 미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CFTC 규제 바이너리 옵션 교환 업체입니다.


우리는 일류 미국 은행의 분리 계정에 회원 기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adex는 투명성으로 운영되며 시장에서의 직책이나 회원에 대한 거래를 결코 취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다.


단 몇 분 안에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빠른 응답을 얻을 것이다. 승인을 받으면 계정에 자금을 투입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시장을 거래하십시오.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 1 877 776 2339.


311 South Wacker Drive.


Chicago, IL 60606.


Nadex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만을위한 것이며 Nadex 또는 다른 곳에서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제안이나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가하는 모든 거래 결정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Nadex 상품에는 외환, 주가 지수, 상품 선물 및 경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보증금 2 개 옵션 없음 - 무료로 100 달러 받으십시오.


당신은 물었고 우리는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BinaryOptionsFree에 새로운 웹 사이트를 개설하여 무료 $ 100 거래 계좌를 개설하여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 필요 없음!


중요 : BinaryOptionsFree 사이트에서 IntelliTraders와 동일한 사용자 이름 / 암호를 사용해야합니다! 새 계정을 만들지 마십시오.


$ 100 무료 거래 계정을 얻으려면.


작동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하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BinaryOptionsFree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거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려면 먼저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이를 통해 $ 100을 무료로 받고 리더 보드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로그인하면 거래 계정을 만들 수있는 특별한 링크가 나타납니다.


$ 100 무료 코드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거래 계정을 생성 한 후에는 계좌 번호가 필요합니다. 이렇게하면 $ 100 무료 코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 코드는 iOption의 라이브 채팅 운영자에게 알립니다. 거래 계좌에 $ 100의 실제 돈이 적립됩니다!


이익을 위해 트레이딩을 시작하십시오.


거래 계좌에 100 달러를 받으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대 $ 1,000까지 첫 입금 보너스 100 %.


또한 첫 입금액에 $ 50까지 특별 50 % 입금 보너스를드립니다! 1,000 달러 이상 예치하면 100 % 입금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무료 전문가 액세스.


전문가가 매일 거래 설정을 게시하도록하고 IntelliTraders를 따라갈 것을 권장합니다. 동일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중요 : BinaryOptionsFree 사이트에서 IntelliTraders와 동일한 사용자 이름 / 암호를 사용해야합니다! 새 계정을 만들지 마십시오.


$ 100 무료 거래 계정을 얻으려면.


최고 무역 중개인.


Finmax.


최대 100 % 보너스 위험 무료 거래 수익률 최대 80 %


무제한 & 1,000 개 연습 계정 업계 최고의 비디오 자습서 에픽 상 토너먼트 우승.


무제한 & 1,000 개 연습 계정 업계 최고의 비디오 자습서 에픽 상 토너먼트 우승.


QuickOption.


QuickOption.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 85 % 이상 제한된 2 주간 무료 거래 신호 100 % 높은 배수를 지불 할 수있는 OneTouch 옵션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 85 % 이상 제한된 2 주간 무료 거래 신호 100 % 높은 배수를 지불 할 수있는 OneTouch 옵션


윌리엄 힐.


ВЈ25 보너스 위험 iPad 및 모바일 앱에 대한 무료 금융 내기.


윌리엄 힐.


ВЈ25 보너스 위험 iPad 및 모바일 앱에 대한 무료 금융 내기.


AnyOption.


5 위험이없는 거래.


24 옵션.


24/7 트레이딩 구매 옵션 5 영업일 후퇴.


1on1 계정 관리자 100 % 환영 보너스 30 일 골드 업그레이드.


1on1 계정 관리자 100 % 환영 보너스 30 일 골드 업그레이드.


AskOption.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 85 % 이상 제한된 2 주간 무료 거래 신호 100 % 높은 배수를 지불 할 수있는 OneTouch 옵션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 85 % 이상 제한된 2 주간 무료 거래 신호 100 % 높은 배수를 지불 할 수있는 OneTouch 옵션


윌리엄 힐.


ВЈ25 보너스 위험 iPad 및 모바일 앱에 대한 무료 금융 내기.


윌리엄 힐.


ВЈ25 보너스 위험 iPad 및 모바일 앱에 대한 무료 금융 내기.


24 옵션.


24/7 트레이딩 구매 옵션 5 영업일 후퇴.


1on1 계정 관리자 100 % 환영 보너스 30 일 골드 업그레이드.


1on1 계정 관리자 100 % 환영 보너스 30 일 골드 업그레이드.


AskOption.


최대 100 % 입금 보너스! 최대 20 개의 위험이없는 거래! 이슬람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0 % 입금 보너스! 최대 20 개의 위험이없는 거래! 이슬람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무위험 100 % 첫 입금 보너스 골드 업그레이드 90 일 (& # 29; 297 가치) & # 250; 이익 보장.


5 무위험 100 % 첫 입금 보너스 골드 업그레이드 90 일 (& # 29; 297 가치) & # 250; 이익 보장.


나덱스.


최대 300 %가 CFTC 규정에 따라 무료 거래일을 반환합니다.


QuickOption.


QuickOption.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 85 % 이상 제한된 2 주간 무료 거래 신호 100 % 높은 배수를 지불 할 수있는 OneTouch 옵션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 85 % 이상 제한된 2 주간 무료 거래 신호 100 % 높은 배수를 지불 할 수있는 OneTouch 옵션


윌리엄 힐.


ВЈ25 보너스 위험 iPad 및 모바일 앱에 대한 무료 금융 내기.


윌리엄 힐.


ВЈ25 보너스 위험 iPad 및 모바일 앱에 대한 무료 금융 내기.


AnyOption.


5 위험이없는 거래.


24 옵션.


24/7 트레이딩 구매 옵션 5 영업일 후퇴.


1on1 계정 관리자 100 % 환영 보너스 30 일 골드 업그레이드.


1on1 계정 관리자 100 % 환영 보너스 30 일 골드 업그레이드.


AskOption.


5 무위험 100 % 첫 입금 보너스 골드 업그레이드 90 일 (& # 29; 297 가치) & # 250; 이익 보장.


5 무위험 100 % 첫 입금 보너스 골드 업그레이드 90 일 (& # 29; 297 가치) & # 250; 이익 보장.


IntelliTraders 정보.


우리에게는 하나의 목표가 있습니다. 돈 거래를하는 법을 가르쳐 줬어.


IntelliTraders는 부유 한 빠른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우리는 상인을 돕는 상인 커뮤니티입니다.


이제 수익성 높은 온라인 거래의 세계를 활용할 때입니다. 어서, 지금 가입. 그것은 100 % 무료입니다!


최근 게시물.


무역 경고 : Forex 무역 거래.


무역 경고 : Forex 무역 거래.


무역 경고 : Forex 무역 거래.


무역 경고 : Forex 무역 거래.


제휴 프로그램 (곧 제공 예정) 문의 화이트 라벨 (곧 제공 예정)


저작권 2006-2017 IntelliTraders.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