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대체 거래 시스템 정의 deutsch


대체 무역 시스템 (ATS)
금융에서, 용어 "대체 거래 시스템" (ATS)는 규제 된 주식 시장과 함께 운영되는 거래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거래는 주식 시장 거래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 지지만, 거래는 주로 인터넷을 통해 수행됩니다.
다크 풀은 대체 거래 시스템의 한 예입니다. 일반적으로 ATS는 공급과 수요를 통해 무역 파트너와 일치하는 다자간 무역이다.
ATS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러한 거래 시스템은 이제 기존 증권 거래와 직접 경쟁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에 참여하는 것은 규제되고 압도적으로 정적 인 주식 시장을 통한 거래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투자자는 혁신적인 투자 기회에 직접 참여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든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거래로 인해 투자자는 브로커를 통해 거래를하지 않고도 플래시 개발에 반응 할 수 있으므로 거래 비용도 절감됩니다.
증권 거래소 밖에서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시도는 1970 년대 미국에서 거슬러 올라간다. 2005 년 캔자스 시티에 설립 된 BATS Exchange Inc. 는 미국 시장에서 대체 거래 시스템을 개척했습니다. 회사 이름은 "Better Alternative Trading System"의 약어입니다.
Chi-X Europe Limited는 런던에 본사를두고 2007 년 주식 시장 자유 무역을 촉진하기 시작했습니다. BATS Exchange Inc. 는 2011 년 초 Chi-X Europe 인수를 발표했으며 현재 BATS Chi-X Europe으로 운영됩니다.
Chi-X Global은 Instinet의 자회사가 운영하며, 자체는 일본 은행 그룹 Nomura Holdings의 자회사입니다.
현재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nk of America), 게토 (GETCO),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 및 UBS를 포함한 다수의 기업들이 치이 글로벌 (Chi-X Global)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urquoise Services Limited가 훨씬 더 큰 대체 거래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Citigroup, Credit Suisse 및 Deutsche Bank를 포함한 여러 투자 은행이 2008 년 런던에 설립했습니다. 2009 년 후반에 Turquoise 거래 시스템은 London Stock Exchange Group에 인수되었습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 정의 deutsch
이 정의를 참조하는 기사를 봅니다. (1)이 시스템을 국가 시장 시스템에 더 잘 통합하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위한 새로운 규제 체제 채택, 대체 거래 시스템의 완성) : 대안 수단을 허용하는 대형 투자자를위한 거래 시스템, 전문 거래자.
대안. 대체 거래 시스템 초 정의.
Track Alternative trading systemSEC), 개인 그룹, 사람, 다음 정의가 적용되어야한다. a) 대체 거래 시스템이란 어떤 조직이라도이 섹션의 FinancialFor 목적을 의미한다.
ATS의 규칙 300 (a)는 형평 거래 시스템에 대한 다음과 같은 법적 정의를 제공합니다. "모든 조직, 협회 대체 무역 시스템 : ATS에 관한 국가 거래 내 ATS 거래의 설명은 정기적으로 U.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a) 섹션의 범위, 전자 거래 시스템에 대한 주문을 판매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규칙 : SEC는 국가 시장 시스템에서 거래하는 대체 거래 시스템 등록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제안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 ATS 거래가 NMS의 규칙 600 (b) (23)에 정의 된 바와 같이 매매를 매칭하기위한 장소 인 경우, 증권 거래소는 NMS 주식 / 대체 거래 시스템의 법적 정의입니다.
SEC Form ATS-R은 대체 거래 시스템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Regulation ATS에 따라 적절한 기록을 유지할 것을 요구하며, 이를 제출해야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 SEC는 Cryptocoin 거래 전략 승인을 신청하기 위해 대체 거래 시스템을 요구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대체 거래 시스템이없는 한이 절의 b) 항의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한다. 1) 대체 거래 시스템에 의해 SEC 거래로 제출 된 IsA 형식.

대체 무역 시스템 - ATS.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란 무엇인가?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구독자의 매수 주문 및 매도 주문을 매칭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장 된 이슈에서 발견되는 유동성의 대부분을 설명합니다. 상황에 따라 유럽의 다자간 무역 시설,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교차 네트워크 및 콜 네트워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를 깨기
대부분의 대체 거래 시스템 또는 ATS는 거래가 아닌 거래 중개인으로 등록되며 거래 상대방을 찾는데 집중합니다. 일부 국가 간 교환과 달리,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에서 제외하는 것 이외의 방법으로 가입자 또는 징계 가입자의 행동을 통제하는 규칙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ATS는 전자적으로 주문을 매칭하지만 반드시 전자 제품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거래 시스템은 유동성에 액세스하기위한 대체 수단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종종 기관 투자자들은 ATS를 사용하여 국가 증권 거래소에서 많은 주식을 거래하는 대신 거래 상대방을 찾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ATS 거래가 국가 교환 주문서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중의 시각에서 거래를 감추도록 설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평에서 큰 지위를 구축하고자하는 헤지 펀드는 다른 투자자가 사전에 구매할 수 없도록 A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ATS는 다크 풀 (dark pool)이라고도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승인해야합니다. 최근에이 규제 기관은 고객 주문 흐름에 대한 거래 또는 기밀 고객 거래 정보 사용과 같은 위반에 대해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집행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위반은 규제가 적다는 가정하에 국가 거래보다 대체 거래 시스템에서 더 일반적 일 수 있습니다.
규정 ATS.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투자자를 보호하고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8 년 Regulation ATS를 도입했습니다. 이 규정은보다 엄격한 기록 관리가 요구되며 특정 보안 거래량의 5 % 이상에 도달하면 투명성 같은 문제에 대해보다 집중적 인보고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는 Regulation ATS의 Rule 301 (b) (5) (ii)에 따른보고가 포함됩니다.
결론.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자신의 가입자 기반 내에서 구매자와 판매자와 여전히 일치합니다. SEC는 승인을 신청하기 위해 대체 거래 시스템을 요구하며 Regulation ATS에 따라 적절한 기록을 유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USLegal.
개인 및 가족 생활 법률 문제.
무료 정보.
제작품.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법적인 도움을받을 수있는 법적 도움을 받으십시오.
정보.
제작품.
가장 인기 많은.
변호사를 위함.
고객 서비스.
정의 홈 정보 모든 정의보기 질문하기 기사 / 안내서 법률 토픽 서비스 온라인 이혼 만들기 질문하기 문서 준비 문서 검토 비즈니스 형성 귀하의 변상 요구 변호사 찾기 모든 제품보기 법적 양식 법률 가이드 양식 작성 대행 변호사 찾기 변호사 찾기 질문하기 .
USLegal 법적 정의 A 대체 거래 시스템.
대체 거래 시스템 법률 및 법적 정의.
7 USCS & # 167; 1a (1)에서 대체 무역 시스템이라는 용어는 조직, 협회 또는 사람 집단을 의미하며,
(A)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15 USCS 78o (b)]의 15 (b) 항에 의거하여 브로커 또는 딜러로 등록됩니다.
(B)는 1934 년 증권 거래법 (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15 USCS 78c (a) (1)]의 3 (a) (1) 절에 정의 된 바와 같이 교환기가 공통적으로 수행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i)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가입자의 거래 행위 이외의 가입자 행위를 규율하는 규칙을 제정한다. 또는.
(ii) 거래를 제외하고는 가입자를 징계한다. 과.
(D) 증권 거래위원회 (SEC)의 규칙 또는 규정에 따라 해당 조항 3 (a) (1) [15 USCS 78c (a) (1)]에 따라 "교환"이라는 용어의 정의가 면제된다 거래 기능에 대한 규정이 있습니다. & # 82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