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Ez 옵션 거래


한 걸음 더 나아.


보안 검색을 완료하여 보안 검색 대원에게 액세스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cad093d6108c88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상인을 위해 최적화 된 최첨단 컴퓨터.


안전한 쇼핑 온라인 10 가지 요령.


우리 블로그에서 더.


주식 거래자를위한 힘.


주식 & amp; 옵션 트레이더 NEED Power.


주식 및 옵션 거래자는 말 그대로 수십 개의 기호, 옵션 체인 및 차트를 다양한 시간대에 처리 할 수있는 강력한 처리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차트에 추가하는 지표가 많을수록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합니다. Tradestation, Think or Swim, Interactive Brokers, Options Express 또는 기타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든 필요한 권한을 갖게됩니다.


선물 거래자는 실시간으로 사용자 정의 지표가 필요합니다.


많은 선물 거래자는 전문 상인과 코더가 작성한 맞춤 지표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장 분석은 이러한 지표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엄청난 힘이 필요합니다. 거래 컴퓨터를 사용하면 S & P 500 선물, 오일 또는 골드 거래 여부에 관계없이 맞춤형 인디케이터에 쉽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는 NinjaTrader, Tradestation, Mirus, Amp 또는 기타 선물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외환 거래자는 24/7의 신뢰성이 필요합니다.


외환 거래자들은 하루 24 시간 시장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맞춤형 지표와 자동화 된 거래 알 고를 기반으로 뉴스와 야간 시장을 적극 활용합니다. 거래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기반으로 거래를 수행해야합니다. 외환 거래자는 속도와 신뢰성을 요구합니다. 우리의 거래 컴퓨터는 MetaTrader 또는 다른 Forex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상관없이 번개입니다.


무역 학습?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상인은 온라인 웹 세미나, 화상 회의 및 실시간 거래실에서 자신을 교육하는 시간을 보냅니다. GotoWebinar 및 Omnovia와 같은 서비스는 컴퓨터 자원을 크게 소모 할 수 있습니다. EZ Trading Computer의 빌드는 이러한 리소스 호그를 쉽게 처리하면서 동시에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든 빌드로는 하늘이 한계입니다!


& # 8220; 거래 컴퓨터를 구입하는 방법 & # 8221;


접촉.


C / O Tulcan Enterprises LTD.


2269 S. University Dr # 271.


Fort Lauderdale, FL 33324.


리뷰 & amp; 증언.


C / O Tulcan Enterprises LTD.


2269 S. University Dr # 271.


Fort Lauderdale, FL 33324.


업그레이드.


C / O Tulcan Enterprises LTD.


2269 S. University Dr # 271.


Fort Lauderdale, FL 33324.


&부; 2017 EZ Trading Computers & amp; Tulcan Enterprises LTD | 판권 소유.


EZ 무역 옵션 검토.


EZ 무역 옵션.


EZ Trade Options는 Dominica에서 운영되는 EZTO LTD라는 회사가 소유 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입니다. 웹 사이트는 영어로만 제공되지만 미국 거래자는 참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EZ Trade Options는 다른 모든 지역의 거래자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점에서 웹 사이트가 엉망이라는 간단한 이유에 대해 추천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인출 수수료 정보와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계정 열기 (가능한 경우)


EZ Trade Options를 시작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가능한 경우 계정을 개설하는 것입니다. 이론 상으로는 이것은 아주 쉬워야합니다. 페이지의 오른쪽에 짧은 양식을 채우고 "계정 만들기"라는 녹색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지금해야만합니다. Chrome 또는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내 나라가 막혀있는 것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미국에 있음),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탐험하고 하나의 깨진 링크를 만났을 때 합법적 인 오류라고 생각했습니다. .


몇 가지 기능을하는 페이지 중 하나는 계정 유형을 나열하는 페이지이며 그 중 4 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 보증금 $ 250 +, 25 % 보너스 받기. 플러스 : 보증금 $ 500 +, 35 % 보너스 받기. 프리미엄 : Deposit $ 1,000 +, 50 % 보너스 받기. 궁극 : 보증금 $ 10,000 +, 100 % 보너스 받기.


기본 계층에는 개인 트레이닝 세션 및 "빠른 인출"혜택이 포함됩니다. 플러스 레벨에서는 실시간 거래 세션이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트레이더는 매주 전략적인 세션을 즐길 수 있으며, Ultimate 트레이더는 이러한 모든 동일한 혜택과 더 높은 지불금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언급 된 다른 이점이나 도구는 없습니다. 아래쪽 탐색 메뉴로 스크롤하면 기사, 가이드 및 eBook을 나열하는 "교육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링크는 죽었습니다. 아마 로그인 할 때 사실이 아니 겠지만, 지금은 "Coming Soon"페이지 나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많은 다른 죽은 링크에 비추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통 새로운 브로커라면 내비게이션 오류에 대해 크게 언급하지 않겠지 만 그렇지 않습니다. EZ Trade Options는 2016 년 1 월부터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이 모든 오작동으로 인해 거래 플랫폼에 얼마나 많은 버그가 있는지 궁금하게 생각합니다. 이 모든 가난한 디자인 때문에 돈을 잃는 것은 낭비 일뿐입니다.


혼란스러운 탈퇴 조건.


업계 전반에 걸쳐 매우 표준 인 EZ Trade Options에는 최소 100 달러의 인출 한도가 있습니다.


탈퇴 수수료는 완전히 혼란 스럽습니다. 정보를 참조 할 수있는 유일한 페이지는 상충되는 정보를 나열하는 서비스 약관 페이지입니다.


은행 송금 수수료는 25 달러이며, "계좌가 비 사용 또는 휴면 규칙에 해당되지 않는 한 신용 카드를 통해 인출 할 수수료가 없습니다."


"계정이 확인되고 사용되지 않는 수수료를받지 않는 경우 인출 비용은 인출 금액의 25 % 또는 2 % (둘 중 큰 금액)입니다."


순전히 전신환 인출에 대한 참고 자료가 아니므로, 전액 환불 철회에 대한 참고 사항이 없으므로 이사회 전반에 걸쳐 적용되거나 임의로 부과 될 수 있다고 가정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다소 수수료가 많이 듭니다.


EZ 무역 옵션 거래.


EZ 무역 옵션 거래 플랫폼은 Finantick입니다. 몇몇 중개인은이 플래트 홈을 이용하는 것을 보인다, 그러나 나가 아주 수시로 만나는 것은이지 않는다. 랩톱 또는 데스크톱을 확실히 교환 할 수 있지만 사이트 디자인이 반응적일 경우 모바일 장치 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EZ 거래 옵션에는 여전히 Android 또는 iOS 기기 용 앱이 없습니다.


EZ Trade Options의 최소 거래 규모는 $ 15이며, 최대 금액은 $ 1,000입니다. 15 달러는 다른 많은 사이트에서 본 25 달러보다 낮지 만 일반적인 10 달러보다 높습니다.


거래 할 수있는 자산 유형에는 통화, 원자재, 주가 지수가 포함됩니다. High / Low, One Touch, 60 Seconds, Long Term, Ladder 및 Pairs를 포함한 다양한 거래 유형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가 제공되는 한, 거래하는 동안 도움이 필요하면 24/5가 아닌 24/5가 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솔직하게 말하면 정직합니다). 불행히도 사이트에는 라이브 채팅 기능이 없습니다. 누군가 살아있는 사람과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화를 받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웹 양식을 보내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채팅은 요즘 바이너리 옵션 사이트의 표준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또 다른 단점입니다.


EZ Trade Options에서 제공하는 멋진 기능 중 하나가 데모 계좌입니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고객 서비스를 요청해야하지만 제한이나 문자열이 첨부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를 통해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고 위험 부담없이 독점 플랫폼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결론 : EZ 무역 옵션에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지금 현재 EZ Trade Options를 추천할만한 확실한 이유는 없습니다. 데모 계좌와 여러 가지 거래 유형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신용 카드 인출 수수료가없는 경우에도 유용하다는 점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제가 인용 할 수있는 것은 단점입니다. 서비스 요금을 둘러싼 불분명 한 조건은 약간 관련이 있으며, 페이지의 절반이 제대로로드되지 않는 것 또한 분명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나서 부서진 등록 양식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제는 EZ Trade Options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이 사이트에 대해 특히 놀라운 것은 없습니다. 회사는이 중개인을 받아 들일 수있는 최저 수준까지 끌어 올릴 많은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아직 거래자의 리뷰가 없습니다.


검토를 남겨주세요.


뉴스 피드.


추천 중개인.


새 중개인.


뉴스 레터.


이진 옵션 거래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각 개별 거래에 대해 바이너리 옵션을 실행하는 위험은 고정되어 있지만, 전체 자본을 사용하면 여러 거래 또는 단일 거래에서 모든 초기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BinaryTrading에서 또는 BinaryTrading에서 제공 한 모든 정보에 대한 투자 결정의 기반이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탐색함으로써 귀하는 본 면책 조항의 조항에 동의하게되며 BinaryTrading은 귀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결과로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은 금융 컨설턴트 또는 고문으로 면허 또는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inaryTrading은 브로커도 펀드 매니저도 아닙니다. 웹 사이트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의 모든 컨텐츠는 교육 또는 오락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일반 위험 경고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투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는 어떠한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서도 (a) 이진 옵션과 관련된 거래로 인해 또는 그로 인해 야기 된 전체 또는 일부 손실 또는 손해 또는 (b) 직접, 간접, 특수 파생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우리를 방문하십시오.


5 초 미만. 기금을 조달하십시오.


당신이 초보자이든 전문 상인이든, EZ Trade Options는 전문 상인의 매일의 신호가 모든 일에 나를 도왔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거래에서 생각과 스트레스를 취했습니다! - Jacques Le Roux, 케이프 타운 & # 8211; 남아프리카 공화국 정말 쉽고 빠르며 안전한 브로커입니다! 데모를 2 일 동안 사용하고 내 계정 관리자의 지원을 충분히받을 수 있다고 느낄 때 계정을 여는 것으로부터 불과 3 일 만에 신속하게 실제 계정으로 이동하여 이익을 얻었습니다! & # 8211; Muhammad Garbuzah, Dubai - 아랍 에미리트 EZ Trade Options는 월간 수입을 보충하는 것부터 관심있는 상인을 추천하고 거래를 도와 줄 수있는 새로운 거래 네트워크를 열어주기 위해 너무 많은 문호를 열었습니다. 이것은 내 재정적 인 미래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에 의존하여 저와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 Justin Fallon, 골웨이 & # 8211; 아일랜드.


EZ Trade Options는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 할 수있는 일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만큼.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바이너리 거래에 필요한 모든 고유 도구를 제공합니다.


최소 15 달러의 투자 금액으로 최대 90 %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투명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과의 거래!


EZ 무역 옵션.


EZTOUK Ltd. 소유의 EZ 무역 옵션


71-75 Shelton Street, Covent Garden, London, WC2H 9JQ, 영국.


일요일 21:00 그리니치 표준시.


금요일 21 : 00 그리니치 표준시.


지원 팀에 24/5에 문의하십시오.


온라인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귀하의 투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이진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이익을 얻으려고 계획하고있는 모든 상인에 의해 고려되어야합니다. EZ 무역 옵션은 고객이 우리 플랫폼에서 거래소를 열기 전에이 약관을주의 깊게 읽고 이해할 것을 권고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파격 가격에 따라 결정되며, 할인 된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인이 선택한 방향이 올바른 경우, 무역 화면에 열거 된 지불금은 고객에게 이익으로 제공되는 지불금이됩니다. 무역업자는 30 초, 60 초, 120 초 및 2 차 장기 이원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총체적 무역이나 총체적 투자를 제한하는 것은 관리 전략입니다. eztradeoptions은 EZTO LTD가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EZTOUK LTD는 통관 및 대금 청구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71-75 Shelton Street, Covent Garden, London, WC2H 9JQ, United Kingdom에 있습니다. 상인이 적절한 돈을 브라우저 : 크롬, 사파리 또는 파이어 폭스를 선택하는 것이 권장되는 다음 과정을 사용하여 거래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Copyright © 2016 EZ 무역 옵션 -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