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Fft 외환 표시기


고속 푸리에 변환 - 사이클 추출.


지난 몇 주 동안이 FFT주기 표시기를 통과했습니다. 가장 적은 것을 말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이런 유형의주기 분석에 대해 경험이 있는지 알고 싶다.


나는 허스트, 클라이드 리, 브라이언 밀라 드에 대해 알고있다. Brian Millards의 작품은 내가 본 것 중에 최고입니다. 아직 그의 작품을 보지 못했다면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Brian Millard.


유일한 것은이 표시기의 올바른 사용법을 확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이주기가 몇 주 동안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아왔다. 때로는 그들은 자리를 잡았고 다른 때는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통화 전망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뉴스 때문에 그것들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 돌을 연못에 던지는 것. 새로운 파도는 다른 파도가 위상을 바꾸게합니다.


오늘 아침 (직장에서.) 주위를 돌아 다니며, 나는이 사이클 지표들이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소식을 듣고, 나는 가격을보기 시작했다.


내 계정이 작기 때문에 1M EURUSD를 사용하고 있지만 (FXCM) 사이클은 여전히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 그림들에서 RED 표시기는 가장 큰 7 사이클의 합성물입니다. 다른 색상들은 상위 4 사이클입니다.


뉴스가 나온 후, 가격은 매일의 피벗에 부딪쳤다. 합성 및 개별 사이클은 일 요추 각도 인 1.4320 부근의 "스프링 와인딩"이후의 다운 동작을 예측했습니다. 밝은 녹색 및 주황색 사이클이 토핑됩니다. 짙은 녹색과 아쿠아는 이미 내려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1.4312에서의 단점을보기 직전에 나는 짧았다.


내 진짜 돈을 버는 것에, 나는 낮 동안 좋은 45 리스크를 만들었다.


나는주기 분석 (디지털 필터)을 사용하여 잠시 동안 성공을 거두었 다. (나는 정상적인 분 또는 5 분 차트를 사용하지 않는다.) 표시기가 다시 그려지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나의 이해입니다. 모든 막대가 새로운 변환이 수행되고 선이 수정됩니다. 나는 행동에서 그것을 목격하고 있었고, 이 방법이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적절히 보지 못했다. 아마 내가 틀렸어. 그리고 내가 본 것보다 다른거야? Attahced는 내 컴퓨터 (FFT)에서 찾은 것입니다.


네, 제가 가진 것과 같은 지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기본 템플릿입니다. 타이밍 (mindhero)을 돕기 위해 변동성 채널 브레이크 아웃 표시기 (파란색 및 빨간색 화살표)를 추가했습니다. 합성물의 방향으로 신호를받는 것이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 모든 막대의 파동을 다시 계산합니다. 그러나 외환 시장에서는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뉴스의 끊임없는 흐름에 기반해야합니다. 우리가 주식을 거래했다면, 뉴스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지 않으며, 미래에 대한 하강 예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Millard 당 100 일 - 90 % 정확함). 그래서 나는 사이클이 확립되고 뉴스에 빠르게 흡수되는 더 낮은 시간대에 자신을 안고 있습니다.


나는 FFT에 대해 읽으려고 노력해왔다. 수학은 내 머리 위로 길이다. 나도 SSA를 좋아한다.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예측 모드를 가지고있어, 미래에주기를 외삽합니다. 나는이 지표로 같은 것을하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단지 파도와 함께 할 수있다. 개별 사이클을 추가하여 합성을 다시 시도했지만 (이론적으로는 작동해야 함) 작동하도록 만들 수는 없었습니다.


FFT 루틴은 내가 알지 못하는 합성물을 계산할 때 더 많은 것을합니다.


만약 내가 최소한 프로젝트를 위해 미래를 충분히 추론 할 수 있다면, 전환점이 생겨야하는 시간은 엑스타시 일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는 추세선을 추가하고 약간의 패턴 인식을 사용하여 뭔가를 얻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디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상인들은 탐구하지 않을 사실을 원합니다.


나는 직장에서 나와 함께 FFTW 패키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냥 "FFTW MT4"를 g00gle하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또는 게으르면 나중에 업로드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지난 몇 주 동안이 FFT주기 지표를 통과했다. 가장 적은 것을 말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이런 유형의주기 분석에 대해 경험이 있는지 알고 싶다.


나는 허스트, 클라이드 리, 브라이언 밀라 드에 대해 알고있다. Brian Millards의 작품은 내가 본 것 중에 최고입니다. 아직 그의 작품을 보지 못했다면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Brian Millard.


유일한 것은이 표시기의 올바른 사용법을 확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이주기가 몇 주 동안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아왔다. 때로는 그들은 자리를 잡았고 다른 때는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통화 전망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뉴스 때문에 그것들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 돌을 연못에 던지는 것. 새로운 파도는 다른 파도가 위상을 바꾸게합니다.


오늘 아침 (직장에서.) 주위를 돌아 다니며, 나는이 사이클 지표들이 어떻게 반응 하는지를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소식을 듣고, 나는 가격을보기 시작했다.


내 계정이 작기 때문에 1M EURUSD를 사용하고 있지만 (FXCM) 사이클은 여전히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 그림들에서 RED 표시기는 가장 큰 7 사이클의 합성물입니다. 다른 색상들은 상위 4 사이클입니다.


뉴스가 나온 후, 가격은 매일의 피벗에 부딪쳤다. 합성 및 개별 사이클은 일 요추 각도 인 1.4320 부근의 "스프링 와인딩"이후의 다운 동작을 예측했습니다. 밝은 녹색 및 주황색 사이클이 토핑됩니다. 짙은 녹색과 아쿠아는 이미 내려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1.4312에서의 단점을보기 직전에 나는 짧았다.


내 진짜 돈을 버는 것에, 나는 낮 동안 좋은 45 리스크를 만들었다.


이 지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직장에서 거래, 나쁜 소년.


이 영화와이 노래를 기억합니다.


나쁜 애들, 나쁜 애들이 어쩌지?


그들이 당신을 위해 올 때? 나쁜 애들 나쁜 애들 어쩌지?


나는 당신과 같은 파일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의 업로드를 기다린다!


이 지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mindhero." 그것 forex-tsd 어딘가에, 그냥 검색을 수행합니다. 그것의 변동성 기반 채널 브레이크 아웃 표시기, 내가 첫 번째 게시물에 설명했다.


알아. 나는 나쁜 소년이다. 그러나, 나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훌륭한 직업을 가지고있다. 사실, 나는 양심의 가책을 덜기 위해 오늘 조금 늦게 머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디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상인들은 탐구하지 않을 사실을 원합니다.


누가 놀리는거야? 나는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비교 그림을 게시하고 있었다. 여기 있네.


이것은 FFT 지시계이며, 먼저 문서를 읽으십시오.


FFT 표시기는 MQL 서비스에서 제공됩니다.


이 표시기의 코드는 MQL 서비스에서 가져옵니다 (내 서명의 링크 참조). 저는 2 년 전에 그것을 작성했습니다. 그것에 기반한 전략을보고 싶어합니다.


Fft 지표 Mt4.


퀘스트 촛대 패턴 표시기 v. v2.0.1.


1은 MT4 / MT5의 표시기이며, 정식 버전으로 실시간으로 37 개 이상의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Arrow 및 Sound로 알려줍니다. 시험 버전은 Englfing, Doji-Englfing, DarkCloud 및 Harami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쉽다. 데모 또는 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T4 모니터.


내 서비스의 주요 영역은 Metatrader 플랫폼에 대한 전문가 조언자 및 사용자 지정 지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전문 상인의 대부분은 자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래 전략 규칙을 엄격히 준수 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는 다음과 같습니다.


2D FFT / iFFT 플러그인.


Adobe PhotoShop 호환 플러그인 호스트 용 사용자 친화적 인 2D FFT / iFFT (Fast Fourier Transform) 플러그인. Discrete Fourier Transform의 가장 빠른 구현 중 하나를 사용하며주기적인 노이즈 제거 및 패턴을 비롯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디지털 표시기 생성기 v.1 7.


프로그램 디지털 표시기 생성기는 Parks-McGlellan algorythm에 따라 디지털 FIR 필터의 합성 알고리즘을 구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합성 필터는 자동으로 언어의 표시기 텍스트로 정렬됩니다.


디지털 표시기 패키지 v.1.0.


Digital Indicators Package는 특별한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합성되고 복잡한 임펄스 응답을 갖는 일련의 디지털 필터입니다. 이 지표는 기술 분석에 대한 고전적 지표에 사용할 수없는 그러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TraderCode 기술 지표 v.1 1.


그것은 당신이 이동 평균, Bollinger 밴드, 평균 방향 이동 지수, 발진기, 트루 범위, 표준 편차, Donchian 채널 및 더 많은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여러 가지 유형의 기술 지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지표들.


FFT-z v.3.1.0.116.


FFT - z Portable은 멀티 CPU (및 RAM) 스트레스 테스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시스템의 실제 및 논리 프로세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속도 테스트 및 자동으로 CPU 벤치 마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계 지표 v.1.1.0.0.


1 - 고정 부동 소수점 값 분석.


FFT-z Portable v.3.1.0.116.


FFT - z Portable은 멀티 CPU (및 RAM) 스트레스 테스트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시스템의 실제 및 논리 프로세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속도 테스트 및 자동으로 CPU 벤치 마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T4 무역 복사기 v.3.2.0.2.


EaseWe MT4 Trade Copier는 서로 다른 계정간에 거래를 복사하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주요 특징 : >> 마스터 및 슬레이브 계정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 / L 복사 (Stop Loss) 및 T / P 복사 (Profit). >> 부분 폐쇄 지원. >> 다양성을 제공하십시오.


OSX v.1.9.9b6 용 FFT.


FFT는 패킷이 IP 네트워크 호스트에 전달하는 경로를 표시하기위한 대체 traceroute 프로그램입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Van Jacobson의 traceroute와 달리 FFT는 ICMP TIME_EXCEEDED 또는 TCP_RST를 이끌 기 위해 TCP를 사용합니다.


FFT v.1. 4. 4136.


"파일 / 폴더 카운터"옵션을 선택하면 빠른 파일 카운터처럼 FF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T 분석기 v.1.0b11.


FFT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시간 신호를 주파수 신호로 변환합니다. 디스플레이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 즉 확대 / 축소, 확대 등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주로 음악가가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dreer. ch.


FFT 속성 v.6.0.


매우 긴 신호 처리에 최적화 된 시계열 및 주파수 스펙트럼 분석기. 그것은 특징 :


ForexTime MT4 v.4.0.0.406.


밖에있는 최고의 거래 플랫폼을 찾고 계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라. MetaTrader 4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인기있는 전 세계 상인 중 최고의 선택입니다. MetaTrader는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전문가 (Tejtuniya) 10 월 9 일, 2017.


mt4 가격 백분율 mt4.


시스템 코드 호박색 경고 바탕 화면.


&부; 1999-2015 년 셰어웨어 접속점. 판권 소유. Shareware Junction Network는 셰어웨어, 프리웨어, 데모, 베타 및 사전 출시 용 소스입니다. 이 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처음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셰어웨어 회사는 귀하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베타 테스트는 최신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직접 피드백을 제공 할 수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많은 프로그램의 최종 버전은 종종 당신 같은 테스터의 제안에 의해 결정됩니다. Shareware Junction을 사용하면 다양한 제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적용을받는이 사이트의 사용.


러시아 외환 표시기.


외환 거래에 대한 모든 지표.


Indicator. mq4의 푸리에 외삽.


이 외환 표시기는 첫 번째 외삽 방법 (Fourier) 만 사용하고 선택한 지표의 값을 입력 데이터로 사용할 가능성을 추가하는 지표 인 Extrapolator의 수정입니다. Фурье ряд. 첨부 표시기는 선택된 표시기의 스펙트럼 분석을 사용하고 푸리에 급수를 사용하여이 값을 미래에 외삽합니다. 예를 들어, 표시기는 Williams Percent Range로 선택됩니다. [] 안의 벡터는 선택된 지표의 값입니다. 하단의 그래프, 창에서 검은 선 FEOI - 값 표시기, 파란색 선 - 과거 값의 푸리에 급수, 미래의 푸리에 급수의 빨간색 선 외삽. 예측 된 값은 LastBar-1로 시작하여 모델링 된 과거 (파란색 선)와 미래 (빨간색 선) 값의 연속 도킹에 대한 LastBar 히스토리에 마지막으로 알려진 바를 포함합니다.


extern int LastBar = 200, // 마지막 히스토리 바의 번호. 0은 스케줄의 마지막입니다.


extern int PastBars = 500, / / ​​푸리에 급수의 스펙트럼 분석 및 피팅을 수행 한 기록의 막대 수입니다.


extern int FutBars = 200 // 예측 막대 수입니다.


HarmNo = PastBars extern int HarmNo = 10 // 푸리에 번호의 멤버 수; HarmNo = 0은 하모닉 구성 요소의 최대 수를 선택합니다. HarmNo = PastBars.


extern double FreqTOL = 0.0001; / / Quinn-Fernández의 방법에 의한 주파수 계산의 정확도.


선택한 표시기의 맨 아래에 변경 내용이 표시된 행이 빨간색입니다.


int start () int start ()


ArrayInitialize (in, EMPTY_VALUE); ArrayInitialize (in, EMPTY_VALUE);


ArrayInitialize (pv, EMPTY_VALUE); ArrayInitialize (pv, EMPTY_VALUE);


ArrayInitialize (fv, EMPTY_VALUE); ArrayInitialize (fv, EMPTY_VALUE);


double x []; // 표시기 값을 저장합니다. double x []; / / 표시기 값을 저장합니다.


ArrayResize (x, np); ArrayResize (x, np);


double av = 0.0; double av = 0.0;


for (int i = - lb; i <> for (int i = - lb; i.


[i + lb] = 0.5 + iWPR (NULL, 0, 50, i + lb) / 100.0; // 여기에서 [i + lb] = 0.5 + iWPR (NULL, 0,50, i + lb) / 100.0의 표시기를 변경하십시오. // 여기에 표시기를 변경하십시오.


x [i] = in [i + lb]; x [i] = in [i + lb];


for (i = 0; i <> for (i = 0;


if (i <> // 삼각법 시리즈에 적합)


// 삼각 함수 계열에 적합합니다.


더블 w, m, c, s; 더블 w, m, c, s;


for (int harm = 1; for (i = 0; i.


pv [i] + = m + c * MathCos (w * i) + s * MathSin (w * i); pv [i] + = m + c * MathCos (w * i) + s * MathSin (w * i);


Fourier Extrapolator - Fourier 방법으로 예측됩니다.


푸리에 외삽 기 (Fourier Extrapolator)는 푸리에 (Fourier) 변환을 기반으로하는 동적 인 외삽 기입니다. 표시기는 푸리에 파의 일관된 계산을 기반으로 예상 가격 움직임을 표시합니다. 이 표시기는 추월 된 가격 움직임을 보여주는 그래프 선 (기본값 : 주황색)의 오른쪽에 그려지는 "outrunning"유형을 나타냅니다.


이 지표의 생성을위한 기초가 된 가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동일한주기의 세 파가 있다면 파 4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Fourier Extrapolator 표시기의 특성.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모든 쌍 거래 시간 : Intraday 기간 : 모든 권장 브로커 : Alpari.


지시계의 계산 알고리즘 :


고정 된 (파라메터«이동»)의 오른쪽 가장자리와 일관되게 감소 된 (파라메타«T»)의 왼쪽 모서리가 1 bar의 간격으로 구성된 창 시리즈. 진폭 스펙트럼의 표시는 각 창에서 만들어집니다. 명확하게 형성된 하모닉 숫자 3, 1에서 미래로 연장됨 건설의보다 정확한 예측을 위해 모든 발견 된 고조파가 합산됩니다. 지표가 그래프에 추가 될 때만 계산되며 새로운 티그로부터 보호 할 가치가 있습니다. bars 큰 런치 윈도우 ( "T"로 설정)가 필요하다는 더 정확한 예측을 위해, 그러나 긴 계산이 필요합니다.


푸리에 외삽 (Fourier Extrapolator) 설정 :


T - 검색을 시작할 창의 크기.


시프트 바 그래프에 대한 이력 예측을 표시하기 위해 제로 바 예측에 상대적인 시프트 - 시프트.


showprofit - 예측에 의한 상상의 거래를위한 균형 역학을 수행합니다.


경고 - 예보를 구성하는 고조파 기간 (알람 소리)을 표시합니다 (기본값 : false).


매개 변수 "T"를 수천 개로 증가 시키면 Fourier Extrapolator 판독 값의 미터가 더 정확 해지지 만 계산은 기본값 (1000)의 계산보다 훨씬 길어집니다.


히스토리의 표시기를 평가하려면 "시프트"설정을 0이 아닌 양수로 변경해야하지만이 경우 "투영 된"표시기 속성이 사라집니다!


Fourier Extrapolator의 주요 특징은 다중 통화 (모든 통화 쌍에 적합)입니다. 이 표시기는 스캘핑 (M1, M5)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또한 인트라 데이 거래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중장기 무역에있어 불행히도이 지표는 시장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하기 때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스캘 핑을 위해 구성된 기본 Fourier Ekstrapolator.


Fourier_Extrapolator. rar 아카이브에서 :


무료 다운로드 푸리에 Ekstrapolator.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4 응답.


이 표시기를 업데이트하고 새 막대를 다시 표시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매일의 시간 프레임에 사용하고 있으며 매일 새 차트를 다시로드하여 지표가 새 막대로 업데이트되도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